아산개인회생추천

"이제 그 얘긴 제발 그만 하자."{ "고모! 전 아무 짓도 안했어요." 테오가 대뜸 반발했다. "그저 이해해 보려고 노력하는 것뿐이라구요. 이런 얘기를 알아듣기가 그렇게 쉬운 줄 아세 요?" 아닌게 아니라 테오의 말대로 이런 이야기들은 아주 복잡하게 얽힌 모자이크 같았다. 그렇지만 아산개인회생추천 아산개인회생추천 아산개인회생추천 아산개인회생추천각각의 종교가 나름대로의 의식과 관습을 따르고 있으므로, 조금만 신경을 쓰면 쉽게 구별할 수 도 있었다. 여덟 가지의 종교 외에도, 인도 전역에 골고루 퍼져 있는 대다수 정령 숭배자들도 빼 놓을 수 없었다. 이들은 아프리카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무수히 많은 신들을 아무런 갈등 없이 섬 기고 살아왔다. "그런 경우에 전 수첩에 뭐라고 써야 해요?" 테오가 머리를 긁적이며 곤란한 표정을 지었다. "수백만의 신들을 도대체 무슨 수로 분류한담!" 마르트 고모는 말없이 미소만 지었다. 인도에서는 수첩에 일목요연하게 신들을 정리한다는 것 이 부질없는 짓이라는 걸 태오도 머지않아 깨닫게 될 거야. 알라와 몇몇 동물들 새벽 네 시. 비행기와 공항을 이어 주는 통로를 통해 공항 안으로 들어올 때, 테오는 꿀과 아스팔트의 냄새가 뒤섞인 더운 공기가 얼굴에 왔다는 것을 느꼈다. 마중 나온 인파들은 대문자 이름이 적힌 플래카 드를 들고 여행객 출구 주위로 구름떼같이 모여들었다. 짐수레를 밀면서 이리저리 떠밀린 마르트 고모는 내내 투덜거렸다. 쳇, 델리 공항은 늘 이처럼 혼잡스럽다니까. "마르트!" 웬 여자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아, 저기 있구나." 마르트 고모가 안도의 숨을 내쉬었다. 짙은 분홍색 튜닉과 바지 차림의 젊은 여자가 마르트 고모에게 달려와 얼싸 안았다. 그리고 나 서 여자는 근심과 반가움이 섞인 눈길로 테오를 바라보았다. "내 친구 알라에게 인사하렴." 마르트 고모가 테오에게 말했다. 알라는 두 을 앞으로 모아 합장한 채 몸을 약간 굽혔다. 아!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이었다. 일라 는 '신의 진노'게임에 나오는 헤라 여신처럼 예뻤다. 자그마한 코의 오른쪽 콧방울에는 마거리트 모양의 작은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었다. 눈이며 검은 곱슬머리, 하얀 치아, 그리고 입술 옆에 난 미인점까지 일라의 모든 부분이 웃음짓는 것 같았다. 아름다운 모습에 황홀해진 테오는 자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멸종 위기종 박새 암 떼 치시마 열도에 방조 성과

돈 세탁 수상한 송금 간과 지방 금융 기관 구멍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