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개인회생파산 자격

유일 한 나라가 있다면 그 나라가 바로 인도란다. 인도에 거주하던 유대인들은 자발적으로 이스라엘 로의 이민을 택했지. 그저 예루살렘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마음 외에 다른 어떤 외부적 이유도 없 었다고 봐야 해." "그럴 수 밖에 없었을 테지요. '새해는 예루살렘에서 맞이하자는 말을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듣다 보니, 예루살렘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의무감이 생겼겠지요. 어쨌든 인도에서는 사람들에게 하고 칠곡개인회생파산 자격 칠곡개인회생파산 자격 칠곡개인회생파산 자격 칠곡개인회생파산 자격 싶은 대로 할 수 있는 자유를 주니까요." "그건 맞기도 하고 틀리기도 하는 말이로구나." 마르트 고모가 난처한 표적으로 말했다. " 힌두교도와 이슬람교도의 관계는 그리 단순하지만은 않단다. 암소와 돼지 때문에도 유혈 폭 동이 얼마든지 일어날 수 있으니 말야. 날 그런 눈으로 보지마, 테오. 조금 전에 난 분명히 암소 와 돼지라고 말했어. 이따금씩 힌두교도들이 이슬람교도를 자극하려고 모스크에 돼지 꼬리를 던 지기도 한단다. 성서에서도 그렇듯이, 이슬람교에선 철저하게 돼지를 금하고 있거든. 그러면 여기 에 질세라 이슬람교도들도 암소 고기를 힌두교 사원에 던지는 거야. 힌두교도 들에게 있어서 암 소는 신성한 동물이니까....." "그래요, 맞아요. 우리도 암소 구경을 할 수 있을까요?" 테오가 물었다. 두말 하면 잔소리. 2억여 마리에 달하는 암소는 안 볼래야 안 볼 수도 없었다. 하지만 인도의 암소는 사촌뻘인 유럽의 소들과 많이 달랐다. 몸집이 마른 편인 인도의 소들에게서는 우유를 아 주 조금밖에 얻을 수 없었다. "그럼 소들로 뭘 하지요?" 테오가 물었다. 힌두교도 들에게도 소의 젖을 짜는 행위는 허용되었다. 그외에는 소들이 하고 싶어하는 대로 내버려두는 수밖에 없었다. 풀을 뜯거나, 이리저리 돌아다니거나, 아니면 철길 한가운데에서 유유 자적 낮잠을 즐기는 등, 인도의 소들은 한 마디로 완전히 자유였다. "하하하! 아주 멋진 나라로군요." 테오가 감탄해 마지않았다. "그렇다면 다른 동물들의 처지는 어떤가요?" 거의 모든 동물들이 신의; 형태로 형상화되어 있지만, 개만은 예외였다. 늘 발길질을 당하는 불 쌍한 개들은 도둑의 영혼이 회생한 것으로 여겨지기 때문이었다. 인도에서는 원숭이신 , 수소 신, 독수리 신, 말 신, 코끼리 신에다 들쥐 신까지도 볼 수 있다. 비카네르라는 곳에서는, 비천한 계급 에 속한 영혼을 모신 신전에서 이 동물신들을 섬긴다. 천민들이 기적적으로 들쥐의 단계에까지 신분이 상승했음을 기념하기 위해서였다. 전설에서는 이 천민들이 어떤 계급에서부터 출발했는지 에 대해서는 침묵하고 있다. "그럼 벼룩처럼 뛴단 말인가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멸종 위기종 박새 암 떼 치시마 열도에 방조 성과

돈 세탁 수상한 송금 간과 지방 금융 기관 구멍에

아산개인회생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