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광주 개인회생 개인파산

"엄마한테도 사다 드릴래요." 오후에는 여태까지 본 박물관과는 전혀 다른 박물관을 구경했다. 이곳은 커다란 마을 정도의 규모로서 야외에 마련된 구역 안에서 장인들이 생업에 종사하듯 작업하는 곳이었다. 인물상을 만 드는 대장장이, 조각가, 가느다란 붓으로 세밀화를 그리는 사람들도 있었다. "너도 이제 신을 하나 정해야겠다." 마르트 고모가 단호하게 결정했다. 전주 광주 개인회생 개인파산 전주 광주 개인회생 개인파산 전주 광주 개인회생 개인파산 전주 광주 개인회생 개인파산 "네 맘대로 고르렴." 테오는 한참 동안 망설였다. 진열되어 있는 작은 조각들은 영 마음에 들지 않았다. "이 신들은 왜 이렇게 팔이 여러 개씩 달렸어요?" 테오가 물었다. "여러 동작을 재현하기 위해서란다." 마르트 고모가 대답했다. "동시에 상반되는 여러 가지 행동을 하려면 팔이 여러 개 필요할 테지. 예를 들어 한 손으로는 창조하고, 다른 한 손으로는 파괴하려면 말야. 또 팔이 여러 개 있으면 각각의 손마다 다른 무기 나 상징을 들을 수도 있지. 너도 알다시피 시바 신은 금욕과 춤의 신이지. 한손엔 명상의 표시로 삼지창을 들었고, 또 한손에는 창조의 울림을 상징하는 두 면으로된 작은북을 들었어. 나머지 두 손은 균형을 잡기 위해 아무것도 쥐지 않고 빈손이야. 이걸 좀 보렴. 벵골에서 온 거야." 사자 위에 걸터앉은 여덟 팔을 가진 여신은, 도합 40개의 손가락 끝에 도끼와 칼, 창, 작살 등 을 각각 들고 있었다. 이처럼 단단히 무장한 여신은 동물 형태를 한 악마를 늠름하게 때려눕힌 모습이었다. "아주 무섭게 생겼는데요." 테오가 몹시 놀란 듯 작은 소리로 중얼거렸다. "그렇게 겁먹을 필요 없어. 이 여신은 자기의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것뿐이야." 마르트 고모가 설명했다. "이 여신의 이름은 두르가인데, '접근하기 어려운 것'이라는 뜻이지. 신들은 지구를 쑥밭으로 만 들고 있는 들소 악마(마히사수라)를 처치하려는 목적에서 이 여신을 창조했단다. 그렇기 때문에 인도 사람들은 이 여신을 '어머니'라고도 부르지. 자기들을 보호해 주는 신이니까. 그 옆에 있는 여신도 좀 보렴...... 보이니?" 머리는 산발을 하고, 두 눈은 왕방울처럼 튀어나온 여신은 어마어마하게 큰 혓바닥을 내밀며 보기 흉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 여덟 개의 손에 하나씩 들고 잇는 무기에서는 피가 흘러 내리고 있었으며, 아주 하얀 시체가 여신의 발 밑에 나동그라져 있었다. 혓바닥은 어찌나 긴지 목까지 닿 았다. "인상이 아주 나쁜데요." 테오가 이맛살을 찌푸리며 고개를 돌렸다. "응, 누구나 칼리를 보면 그렇게 말한단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멸종 위기종 박새 암 떼 치시마 열도에 방조 성과

돈 세탁 수상한 송금 간과 지방 금융 기관 구멍에

아산개인회생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