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개인회생신청

"코끼리를 보면 길조래."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말이야." 마르트 고모가 설명했다. "일라는 가끔씩 영어와 프랑스어를 혼동하는 경우가 있어." "우아! 또 무슨 동물들을 볼 수 있을까요?"{ 테오는 잔뜩 흥분해서 물었다. 종로구개인회생신청 종로구개인회생신청 종로구개인회생신청 종로구개인회생신청 한 무리의 원숭이와 귀가 축 처진 염소 두세 마리, 목동이 몰고 가는 양떼의 무리...... 자동차들 은 서로 질세라 클랙슨을 눌러댔다. 짐승뿐만 아니라 떼지어 다니는 사람들의 무리도 만만치 않 았다. 길 곳곳에 피워 놓은 모닥불 근처에는 어김없이 사람들이 옹기 종기 모여 있었다. 나무 꼭 대기로 여러 가래의 연기가 기둥처럼 피어올랐다. 공기는 언제까지나 푸르를 것만 같아 보였다. 드디어 소란스런운 도시 위로 발그스름한 새벽빛이 밝아 오기 시작했다. 숙소인 타지 팔레스 호텔에 도착하기에 앞서, 테오는 연두색 사과 빛깔의 앵무새가 날아가는 모습과 하늘 높은 곳에 서 사냥감을 찾아 빙빙도는 여러 마리의 소리개를 보았다. 끝이 희끗희끗한 커다란 날개를 펼치 며 공중에서 맴을 도는 독수리떼도 인산정이었다. 자동차는 대리석 계단 앞에서 멍췄다. 깃털 장식이 더 달린 터번을 두르고, 수염이 긴 전투사 같은 남자가 근엄하게 자동차 문을 열었다. 얼떨떨한 기분이 채 가시기도 전에 테오는 커다란 객 실로 들어섰다. 탁자 위에는 과일 접시가 놓여 있었고 그 옆에는 꽃다발도 있었다. 은은히 풍겨 오는 향기가 코에 익었다. "월하향이에요!" 테오는 기쁜 듯이 외쳤다. "정말 배가 고파 미치겠어요." 일라는 바나나 껍질을 벗기고, 파파야를 반으로 갈랐다. 붉은 과육이 드러났다. 그리고는 테오 에게 인도에서는 반드시 모든 과일의 껍질을 벗겨서 먹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식수에도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므로 생수만 마셔야 한다고 주의시켰다. 양치질을 할 때도 마찬가지였다. "여기 물이 그렇게 불결한가요?" 테오가 물었다. 인도에서 식수 문제는 대단히 심각했다. 일라는 자기 짚에 정수 시설이 되어 있 긴 하지만, 그 설치비가 너무 비싸기 때문에 부유층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라고 덧붙였다. "그런데 무슨 일을 하세요?" 테오가 일라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일라는 가정을 돌보며 틈날 때마다 소설을 쓰곤 하였으나, 그 이로 그다지 큰 돈을 벌지는 못 했다. 반면 일라의 남편 수디르는 비행기 조종사라서 수입이 상당히 많은 평이었다. 일라가 자기 의 두 자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을 때, 마르트 고모는 테오에게 이제 그만 잘 시간이 되었노라 고 단호하게 말했다. 테오는 이날 한참을 뒤척이다가 비로소 잠이 들었다. 그렇게 많은 짐승들 그 렇게 다른 사람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멸종 위기종 박새 암 떼 치시마 열도에 방조 성과

돈 세탁 수상한 송금 간과 지방 금융 기관 구멍에

아산개인회생추천